캐릭터 디펜스란 유즈맵에서 샤나라는 케릭터를 무진장 즐겨쓰는 1人...

왜 즐겨쓰냐면, 뭐 간단히 말해서 재밌으니깐(?!)

(내 재미가 뭔지는 날 아는 사람이라면 알듯하다...)

내가 즐겨쓰는 샤나를 보면 이말이 딱 떠오른다...

=학살마녀= (謔殺魔女)

학살마녀란 용어적으로 풀어보면 : 즐겁게 살인을 즐기는 마귀같은 여자 정도일려나?

그렇다!

캐릭터디펜스에서 샤나를 하는 난 샤나라는 케릭터만 고르면 학살을 한다 -ㅅ-;;(그것도 대학살모드 잇힝~ 다 주거버려 호이호이~)
 
다른걸로 대량 학살이 안되 ㅜ_ㅠ;; (하야테도 나의 샤나 앞에선 무릎을 꿇어줘야하는 -_-... 뭐 고수준의 유저라면 이야기가 다르지만, 솔직히 같이 학살 모드로 들어가면 기지방어가 쫌 아스트랄 하기때문에 -_-; 적당히 서로 봐주면서 해야하는;; (어차피 뒤가 있기때문에 중반엔 한수 접어주는 학살마녀 샤나 ㅇ_ㅇv))

캐릭터디펜스에는 난이도 등급이

1. 매우쉬움

2.쉬움

3.보통

4.어려움

5.매우 어려움

6.울트라 하드? (이건 아예 건들이지 않아서 -_-a;;)

대부분 공방을 띄우면 무조건 매우쉬움 아니면, 쉬움을 고른다.

이럴경우 몬스터의 능력치 100%가 발휘되지 않고 감소되서 움직이는데, 이경우 적의 공격력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막 때리면 막죽어주는 상황이되어버린다.(그래서 그런지 공방에는 매우쉬움과 쉬움으로 쾌감을 즐긴다고 할까나?!)

하지만 내가 방을 만들때 매우 쉬움과 쉬움은 일단 패스, 최소 보통이고 좀 사람 많으면 어려움으로 한다. (이걸 공방으로 하는 경우 대부분 서바이벌이다. 매우쉬움과 쉬움에 익숙해진 사람들이 몇대 때려보고 죽는경우가 태반 ㅇ_ㅇ! <- 난 이걸 노리는 케릭터 잇힝;;)

뭐 앞에 설명은 저정도로 하고, 일단 샤나를 학살마녀로 만들기 위해선, (일단 난이도 보통에 1스테이지 기준)

최종 아이템 트리로 물지5단계, 불갑최종단계, 물갑최종단계, 카오스링Up , 불검최종단계 * 2이다.

뭐부터 맞춰야되는지는 하다보면 바로 알 수 있는 문제이기에 여기선 그런건 이야기 생략~ (극초반에 샤나는 쫌 구리기 때문에 인내가 필요한 -_-ㅋ 인내심이 없다면 초보자 베스트케릭터인 하야테로 ㄲㄲ)


제일 중요한건 이것!
 
내가 캐디를 즐기는 방법~!!

공방으로 방을 만들어서 할경우 무조건 풀로 유저를 넣는다. (이경우 4인 5인으로 가자는 말 많은데, 이런말 하는 케이스들이 은근히 빨리 나갈 경우가 많다.)

그리곤 게임스타트후, 샤나를 잽싸게 지정해둔후 풀유저답게 어려움으로 ㄲㄲ...

사람들이 다 고르면 이제 스킵하라고 막 뭐라고 한다. 그럼 스킵 ㄲㄲ...

1번 너구리 2번 거미 3번 개구리... 막 잡는다. 3번의 레벨단계에서 죽어버리는 사람들도 있다... 그리고 나오는 창던지는 트롤... 여기서 이제 사람들이 막 죽어나가기 시작 ㄲㄲ~ (특히 매쉬나 쉬움에 쪄든 사람들은 이거 왜이렇게 어렵냐면서 막 뭐라하기 시작한다... 이런경우는 뭐 그냥 갑옷입으라고 한마디하고 난 내할일 ㄲㄲ)

그리고 한 3~4번쯤 죽으면 나가는 사람 속출... 아쳐 나오기전에 이미 한 2~3명쯤 나가고 없다. (대부분 지능케인데 광역이 없거나, 근접민첩케 or 근접지능케...)

그다음 레벨은 가고일이 막 날아오는데 이건 샤나 궁극으로 꿍 써서 왕창 냠냠한다. (이거 안먹으면 내 학살마녀 샤나모드는 아주 뒤로 밀려나버리며, 이거 못먹으면, 꽤 슬픈 샤나가 될수있기에 왠만하면 먹도록... 근데 그전에 하도 굶었기때문에 -_-ㅋ;;)

가고일 끝나면 라이플맨 라이플맨 반쯤 제거 됬을때 3스킵 연속으로 네크로, 늑대, 놀을 동시에 소환한다. (아마 여기서부터 학살마녀모드 발동 ㅇ_ㅇ!)

학살마녀모드로 막 닥치는대로 잡는다. 이것도 한 10%쯤 남게 되면 스킵으로 구울도 내보내서 마구 잡아준다...
(하위권에서 단숨에 1위 또한 2위랑 적어도 300킬 이상 차이나야하며, 아이템이 1스테이지 최종 아이템트리에서 최소한 4파츠정도는 완성되어야한다...)

뭐 이때부터 학살마녀모드인 샤나가 닥 혼자 잡는걸 보면서, 사람들은 쏙쏙 나가기 시작한다.(여기서 원조안해서 300킬도 못넘기는 케릭들이 아주 가끔씩 있다. 뭐 케릭터성향을 잘못봐서 완전 템트리가 엉망인경우들...)

그리고 막 진행하다보면 2번째 공중유닛인 와이번 날아올때가 있다. 이것도 샤나의 꿍 한방이면 녹기 때문에 이것도 대량섭취해주면, 거의 풀방에서 2~3명만 남아있고, 적들 영웅 레벨은 4~5쯤 되어있다... (대부분 남아있는게 야테, 에이미처럼 스페셜급 케릭터들...)

그리고 와이번 다음에 스킵하면 밴쉬들이 나와서 마법으로 막 조지는데 여기서 야테는 반지야테라면 들이대다가 뒤진다.(죽어도 살아나서 하는 경우도 있지만, 대부분 나가는 경우가 더 많은...)
 
에이미도 일점사 팡 맞고 죽고 (어려움에서 에이미는 1갑으로 버틸려면 컨트롤이 ㅇ_ㅇb이어야...)

하지만, 나의 학살마녀 샤나같은 경우는 패시브 요가사 + 아라스톨 변신으로 닥 잡아먹기 때문에 뭐 변화없이 ㄲㄲ라는 ㅇ_ㅇ;;

이거후에 원거리 공격하는 공룡 나오면 대부분 나혼자 남아있다.(-ㅅ-;; 거의 20번하면서 혼자 안남은 경우가 없다;;)

뭐 공룡들 다 족치고 F10 -> E -> Q

그리곤 압도적인 킬수 차이를 보면서 "이겼다"라고 생각한다...(이미 유즈맵의 원목적과는 다른방향으로 게임을 하는 1人;;;)

뭐 결론적으로 내가 캐디를 즐기는 방법은 "남을 괴롭히며 즐기는거지" ㅇ_ㅇv

뭐 지박령있으면 지박령이랑 나만 남는 이상황!  나름 즐겁다는 ^_^! (내가 생각해도 내 성격은 너무 나한테 맞는거 같아 좋은듯 ㅇ_ㅇ!!)

어이~ 이글을 볼 바람꽃 나에게 덤비겠느냐!! 나의 학살마녀 샤나에게!

: